Media

 

커리어우먼 브랜드 '비블리아', 출근길 게릴라 이벤트 진행!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6-06-09 16:38 조회962회 댓글0건

본문


a40949132fdf314f2617077779abc4e8_1465457

 

 

 지난 5월 30일 커리어우먼 라이프 맞춤 코스메틱 비블리아가 출근길에 지친 직장인 여성들을 직접 찾아가는 출근길 게릴라 이벤트를 진행했다.

 출근길 게릴라 이벤트는 직장인 유동인구가 많은 구로디지털단지역에서 진행되었다. 비블리아는 월요병과 지옥철에 시달리는 출근길에 커피 기프트콘 전달과 모바일로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인스타그램 인증샷 이벤트 등을 진행해 출근길 지친 직장인 여성들 응원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비블리아는 Fulfill your passion이라는 슬로건으로 커리어우먼이 되기 위해 그녀들이 겪게 되는 다양한 직장생활의 고충에 맞는 처방 세트를 출시해 직장인 여성들에게 공감을 얻고 있으며 그 중 특히 출근세트가 인기다.

관계자는 “출근 세트는 이름과 같이 바쁜 출근 전 화장을 잘 먹게 도움을 주는 기초 3종세트로 유&수분 컨트롤을 통해 화장의 밀림, 들뜸 없이 피부메이크업을 도와준다”며, “이외에도 퇴근세트, 야근세트, 회식세트 등 상황별 스페셜 패키지와 그날의 피부 컨디션에 따라 사용되는 솔루션 앰플패키지로 구성되어 있어 출근과 야근의 무한 반복 직장 생활에 지친 직장인 여성들의 피부고민 해결에 일조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직장인 라이프 스타일 맞춤 코스메틱으로 이번 출근길 게릴라 이벤트뿐만 아니라 커리어우먼들이 재밌고 쉽게 참여할 수 있는 모닝 이벤트을 매달 다양하게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비블리아는 2005년 설립 이래 지난 10년간 제품에 대한 신뢰성과 안전성을 바탕으로 품질 경쟁력 우수기업으로 인정받으며 국내 3,000여 개 병·의원에 제품을 공급하고 있는 이노진에 속해있다. 이노진은 미국·싱가포르·홍콩 등 세계 주요국을 비롯해 해외 16개국에도 제품을 수출하고 있는 코스메틱 회사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